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21년 1월 3주차 회원권 시세 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21-01-21 09:50 조회3,881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셋째 주 현재의 골프회원권시장은 매매 문의가 증가하며 상승 종목이 증가하고 있다.

 봄 시즌 이용을 위한 실 수요자들이 11월, 12월 관망세를 깨고 매수를 시작하여 본격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일부 회원권은 매물 부족 현상이 생겨나고 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한 국내 골프장 부킹 대란이 올해도 계속 이어질 거란 전망에 국내 골프회원권 시장이 두터운 매수층에 의해 지지받고 있음을 시세가 보여주고 있다.  


• 초고가대 – 강보합세
  초고가대 회원권들은 매물이 부족한채 매수세가 꾸준히 누적되며 호가 상승으로 인해 초고가대 시세 상승세를 꾸준하게 이끌어가고 있다.
 이스트밸리는 지난주에 이어 금주에도 4주 연속 상승하며 초고가대 회원권의 상승세를 이끌어 가고 있다. 남부는 지난주에 이어 금주에도 7주 연속 시세를 유지하고 있다. 가평베네스트는 상승하던 모습을 멈추고 3주 연속 보합을 나타내었다.
 렉스필드는 매수 희망자들이 누적되어있는 상황에 시세는 상승하고 있으며 매물은 여전히 부족한 모습이다. 레이크사이드는 9주 연속 시세를 유지하였지만 금주에는 큰폭으로 상승하였다.
 초고가대 회원권시장은 전반적으로 강보합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당분간은 계속 이 같은 시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여 지고 있다.


• 고가대 – 상승세
  금호리조트 매각이 재차 추진되고 있는 아시아나는 금주에는 보합을 보이며 4주 연속 보합을 나타내었다. 

 송추의 경우 3주 연속 상승하였다.
 과거 롤러코스터 장세를 보이며 하락장과 상승장을 반복하던 서울 남자는 지난 8주 연속 보합을 나타내던 모습을 깨고 금주에는 상승하였다. 

 서울 여자의 경우 2주 연속 하락하던 모습을 멈추고 시세를 유지하였다.
 약 세 달 전부터 꾸준하게 소폭씩 상승해오던 신원은 지난주에 이어 금주에도 6주 연속 상승, 금주에는 큰 폭으로 상승하였다. 

 신원과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는 화산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상승하였다.


• 중가대 – 상승세
 지난해 여름부터 회원권 시장의 급격한 상승장을 주도 하기도 했던 중가대 시장은 금주부터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중가대 회원권인 기흥은 4주 연속 상승하였다. 

 기흥과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는 88은 소폭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였지만 금주에는 큰 폭으로 상승하였다. 

 뉴서울 역시 큰 폭 상승했다.
 지난해 6월부터 상승세를 보이던 중부는 금주에도 상승하며 4주 연속 상승하는 모습이다. 

 제일은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였지만 금주에는 큰폭으로 상승하였다. 

 자유는 7주 연속 유지하던 보합세 깨고 상승하였다. 

 수원은 2주 연속 보합을 보였으나 금주에는 상승하였다.


• 저가대 – 상승세
 꾸준히 상승해오던 저가대 회원권시장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저가대 회원권인 한성은 지난주에 보합을 보여왔으나 금주에는 상승하였다.

 한원 역시 3주 연속 시세를 유지하였으나 금주에 상승하였다. 

 에이치원으로 이름을 바꾼 덕평 역시 6주 연속 소폭 상승하였다.
 리베라는 3주 연속 유지하던 시세를 깨고 소폭 상승하였고 플라자용인은 2주 연속 상승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모습이다. 

 솔모로는 한때 매물 부족으로 급상승 하였으나 이 후 다량 매물 출현으로 안정되었다. 
  

• 지방권시장 – 강보합세

 지방권시장은 지역별로 차별화된 모습이지만 상승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다. 겨울 성수기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외출 및 나들이가 제한된 현재 강원권은 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영남권은 대부분 종목에서 상승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오랜만에 상승하는 분위기를 보였던 호남권은 금주에는 다시 보합을 이어갔다.

 충청권은 전체적으로 약보합세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충청권의 대표적인 인기 매물인 세종에머슨은 꾸준하게 인기를 나타내고 있으며 그랜드와 도고는 오랜만에 보합을 나타내며 숨고르기 양상이다. 

 우정힐스는 3주 연속 상승하였고 천룡은 2주 연속 보합을 깨고 상승하였다.

 제주권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 불가로 인기를 톡톡히 누리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매물 구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에 매수호가 상승만을 이어가고 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