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20年 1월 3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20-01-21 09:02 조회2,046회 댓글0건

본문

[20201월 첫째 주 회원권시세동향]

 

2020년의 새해가 밝음과 동시에 수도권의 곳곳의 골프장들이 동절기 휴장을 들어가고 몇몇 골프장은 그린피를 인상하는 등의 내부적 외부적 정비를 하는 시기가 되었다. 작년 이맘때면 회원권의 시세가 조금은 떨어져 지금 시기에 회원권을 구입을 계획한 사람들이 많았지만 올해는 정반대로 가을 시즌보다 시세가 더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회원권 매각시기와 구입시기를 고르기 어려운 상황이다.

 

회원권시장은 여전히 물건이 없어 거래가 힘든 상황이다. 레이크힐스 용인의 반환 이후로

시세가 꾸준히 상승중인 용인권 골프장들의 매수호가는 금주도 상승을 했지만 여전히 매물이 없는 상황에서 매수 호가만 상승을 하고 있다. 저가대 회원권은 지난주와 큰 차이 없이 보합세를 유지했지만 마찬가지로 매물이 없는 상황은 지속 되고 있는 상황이다.

 

초고가대 - 강보합세

이스트밸리cc는 매물은 있지만 매도 호가가 너무 높아 더 이상의 매수호가는 상승하지 않고 보합을 유지 중이고 남촌cc는 매물이 전무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보합세를 유지했다.

레이크사이드cc의 개인회원권은 보합세를 유지했지만 법인회원권의 호가는 상승을 했다. 하지만 법인회원권을 매각하면 대체할 만한 회원권이 없는 상황이라 매도를 주저하며 시장에 내놓지를 않아 호가가 상승했지만 매물을 구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렉스필드cc 현재 새롭게 분양하는 회원권이 기존 혜택보다 우수하여 많은 분들께서 분양으로 입회하여 거래량은 급감하였다.

 

고가대 - 약보합세

신원cc의 매수희망가는 금주도 상승하여 호가가 4억을 넘어섰지만 여전히 매물이 없어 금주도 상승을 했다. 화산cc는 매도 매물이 나왔지만 아직 정리가 되지않은 상황에 보합을 유지했고. 아시아나cc 역시 매수 주문은 꾸준하나 상승된 시세로의 거래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호가만 상승한 모습이다. 고가대 회원권도 시세가 상승한 곳이 많지만 매물이 없어 거래가 되지않고 전체적인 시세만 상승하는 모습이다.

 

중가대 - 강보합세

중가대는 대부분의 골프장들이 매물이 부족하여 금주도 시세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뉴코리아cc와 제일cc는 매수호가가 줄어들어 지난주와 동일하게 보합세를 유지했지만 소폭의 시세하락을 나타내던 한양cc는 금주 다시 시세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고 뉴서울cc, 기흥cc, 88cc, 남서울cc 모두 매수 희망가는 상승했지만 매물이 없어 당분간은 상황을 지켜봐야 할꺼 같다.

 

저가대 - 상승세

지난달 큰 시세변화를 보여줬던 덕평cc는 금주 보합세를 유지했다. 매수호가와 매도호가의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 거래가 활발히 된 부분이 보합을 유지한 이유이고 한원cc도 마찬가지 이유로 보합이다. 플라자cc 매도 물건보다 매수희망자가 많아 금주도 시세가 상승을 한 모습이다.

 

지방권시장 - 보합세

충청권은 전반적인 매물이 부족하며, 대부분이 보합을 유지했지만 유성cc만 시세가 소폭 상승하였다. 강원권은 용평cc의 거래가 매수준문이 늘면서 소폭의 시세상승을 보인 것 외에는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 제주권은 캐슬렉스cc 제주와 타미우스cc 분양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해당 골프장의 회원권 역시 시세상승을 보이고 있다. 호남권은 광주cc, 승주cc는 지난주 시세가 상승을 했지만 금주는 호남권 전부 보합을 유지했고, 영남권은 동래베네스트cc만 호가가 상승하고 나머지 회원권은 보합이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