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9年 8월 16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19-08-23 09:32 조회54회 댓글0건

본문

[2019年 8월 16일 회원권시세동향] 



한 주의 회원권시장 읽기

 

 

 

20198월 셋째 주다. 2주 정도면 여름성수기가 지나고 가을 성수기로 접어들지만 아직

더위가 꺽이지 않아 회원권 시세는 지난주와 크게 변동 없이 보합을 유지중이지만 이전부터

상승세가 이어졌던 몇몇 회원권은 상승세가 지속된점은 시즌을 앞둔 시장상황을 말해준다.

 

이번주 회원권의 특징은 명문 골프회원권의 상승세이다. 올해 초부터 상승세가 꾸준히

이어지는 골프장들을 살펴보면 접근성이 뛰어나고 회원수가 적은 골프회원권의 시세가 지속 상승을 했다. 회원수가 적다보니 매물자체가 적게 나오지만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즌이 시작되기전에도

상승세가 꾸준한 상황이라 본격적인 가을시즌이 시작되면 얼마나 더 상승세가 이어질지

기대가 된다.

 

 

초고가대 - 보합세

 

이스트밸리cc는 지난주 상승세가 잠시 주춤했지만 다시 상승하면서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가평베네스트cc와 렉스필드cc3주 연속 보합을 유지했고 남부cc7주연속 보합을 유지중이다.

 

 

고가대 - 보합세

신원cc도 지난주 상승세가 잠시 주춤했지만 금주에는 다시 시세가 상승한 반면, 서울cc는 매물이 나오면서 그동안에 상승세를 마감하고 시세가 하락한 모습이다.

2주연속 시세가 상승했던 화산cc와 아시아나cc는 금주는 보합세를 유지했고 우정힐스cc도 매물이 정리가 되지않은 상황에서 보합세로 변경되었다.

청평마이다스cc, 레이크사이드cc4주 연속 보합을 유지했고, 송추cc3주연속 보합세이다.

 

 

중가대 - 보합세

 

서원밸리cc4주연속 상승에서 보합세로 변경되었지만 남서울cc4주연속 상승을 마무리하고 금주는 시세가 하락을 했다.

기흥cc, 한양cc, 뉴서울cc2주 연속 보합을 유지했고 팔팔cc2주연속 시세가 하락했다.

 

 

저가대 약하락세

저가대 회원권은 지난주 시세의 흐름을 대부분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인천국제cc, 발리오스cc, 서서울cc, 수원cc, 골드cc, 솔모로cc2주연속 보합세를 유지했고 김포cc10주연속 보합을 유지하면서 긴 보합기간을 유지증이다.

뉴코리아cc, 태광cc는 금주 시세가 내려가면서 3주간의 보합이 깨졌다.

덕평cc는 매물이 지속적으로 나오면서 2주연속 하락을 했고 매물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상황이라 시세 상승은 당분간 어려울 듯하다.

리베라cc, 여주cc주식, 한원cc2주연속 하락세를 이어갔고 한성cc3주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레이크우드cc와 자유cc는 지난주 상을을 했지만 금주는 보합세를 유지했다.

플라자cc3주 연속 보합, 이포cc4주연속, 코리아cc5주연속 보합이다.

 

 

 

지방권 시장 - 보합세

긴 보합기간을 가진 엘리시안강촌cc2주연속 상승을 했지만 휘닉스파크cc10주간의 보합을 깨고 시세가 하락을 했다.

용평cc도 급매건들이 나오면서 시세가 하락했고 설악플라자cc도 금주는 시세가 하락했다.

파인밸리cc2주연속 시세가 상승했지만 파인리즈cc2주간에 상승세를 멈추고 보합으로 변경되었다.

설악썬밸리cc와 라데나cc2주연속 보합 오크힐스cc10주째 보합을 유지중이다.

 

 

충청권은 대부분의 회원권이 보합을 유지했지만 6월달에 그린피가 상승한 세종에머슨cc

9월달에 그린피 상승 예정인 진천에머슨cc의 시세는 하락을 했다.

 

호남권은 지난주와 시세 변동 없이 보합을 유지했고 영남권의 선산cc와 제주권의 핀크스cc만 시세가 하락을 하고 다른곳은 지난주와 동일한 시세를 유지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